신풍 호월 학술회(이사장 장용택)와 대한부인종양학회(회장 유희석)가 공동 주관하고 신풍제약(대표이사 김창균)이 후원하는 ‘제2회 신풍호월학술상’ 부인종양학분야에 서동훈 교수(서울의대)가 최우수논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한부인종양학회는 지난 26일 부산에서 열린 학술대회에 이어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신풍호월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술상은 최우수논문상 1편, 우수논문상 2편 등 총 3편의 우수논문을 선정하여 수상했다.

부인종양학회내의 독립적인 선정위원회에서 부인종양연구에 공로가 있는 의학연구자를 공정한 심사로 선정하였다.

최우수논문상은 Better prognosis with positive supraclavicular lymph node : Do we need substage in FIGO stage IV ovarian cancer? 를 발표한 서울의대 서동훈 교수가, 우수논문상 구연부문에 장석준 교수(아주의대), 우수논문상 포스터부문에 김민규 교수(성균관의대)가 각각 수상했다.

제2회 신풍호월학술상 ‘부인종양학’ 분야 시상은 신풍제약 창업주의 선친이신 호월 고 장창보 회장의 의약보국의 숭고한 유지를 받들어 대한부인종양학회와 공동으로 미래의 부인종양연구 및 학술분야에 연구업적과 학술발전에 공로가 큰 연구자에게 매년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