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키사라기 미키짱’ 공식 협찬

휴온스(대표이사 윤성태)가 대학로 연극가에서 연일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의 공식 협찬사로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은 슈퍼스타K2의 엄친딸 김소정이 미쓰에이 수지에 이어 2대 미키짱으로 전격 캐스팅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대 미키짱 김소정은 오늘(23일) 오후7시 강남역 삼성 딜라이트에서 신곡 쇼케이스와 사인회를 갖고 신고식을 치룬다.

특히 휴온스는 연극의 공식 협찬사로서 이날 쇼케이스를 찾은 관객 150 여명에게 자사의 고순도 히알루론산 ‘물광 속보습 화장품’인 휴온(HU:ON) 코스메틱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찬과 관련해 휴온스 윤성태 대표는 “미키짱 신드롬이란 신조어가 생길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에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향후 연극뿐 아니라 폭 넓은 문화 마케팅을 통해 기업 이미지 재고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실제로 휴온스는 금년 초 인기리에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cGMP급의 제천 신공장과 첨단연구시설 및 휴온 화장품 등을 대대적으로 홍보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이달 14일 출시된 비만치료제 알룬정은 한국 프로야구 선수를 후원하며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이름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한편 지난 달 28일 막을 올린 키라사기 미키짱은 아이돌 가수 미키짱의 사망 사건을 다룬 코믹 추리물이다. 지난해 초연에서 관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아내며 2010년 국내 개봉했던 동명영화가 재개봉 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J E&M이 제작대행을 맡은 키라사기 미키짱은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오픈런 공연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