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 할인 혜택 제공

CJ뉴트라(www.cjnutra.com)의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도 체크하고 ‘쏘팔메토’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체험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오는 17일~30일 CJ몰, GS이샵, 인터파크, 지마켓, CJ뉴트라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쏘팔메토 1개월 분을 1인 2개에 한해 최대 55% 할인된 한정 체험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전립선 건강을 확인하고 싶은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자신 또는 가족의 전립선 건강도 체크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가질 수 있는 체험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이트 별로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4월 14일 각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쏘팔메토는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건강기능 식품으로, 예로부터 미국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섭취해온 미국 플로리다 지방에서만 자라는 톱 야자수(Saw Palmetto) 천연 열매를 초임계공법으로 추출해 안전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루 1회 한 알(320㎎) 섭취하면 된다.

CJ뉴트라 쏘팔메토 브랜드 매니저 김성환씨는 “쏘팔메토 출시 6개월만에 매출 50억 돌파를 기념해, 본인 혹은 가족들에게 전립선 건강의 중요성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평소 건강 관리에 소홀한 중년 남성들이 본인의 전립선 건강을 한번 더 챙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