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맞춤 건강 서비스’ 선봬

녹십자(대표 허재회)는 23일~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Baby Fair 2007/Autumn)’에 녹십자생명보험을 비롯한 자회사 및 관계사와 함께 참여, 임산부 맞춤 건강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녹십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포은행인 녹십자 라이프라인과 녹십자생명보험이 협력해 만든 ‘맘&베이비 터치케어(TouchCare)보험’을 소개할 예정이다.

‘맘&베이비 터치케어(TouchCare) 보험’은 산모가 출산 전·후 보험 기간동안 임신 출산과 관련한 수술 치료비, 부인과질환 수술비와 입원비 지급 외에도 녹십자 라이프라인의 제대혈은행 서비스가 보험료 안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입자녀에게는 장해치료비, 암진단 치료비, 조혈모세포 이식 수술치료비, 5대 장기이식 수술치료비와 화상, 수술, 골절, 치아 치료, 식중독, 통원치료비 등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 첫 선을 보이게 되는 녹십자 라이프라인의 제대혈 보존서비스는 가입고객 전원에게 조혈모세포 이식 치료비 2000만원 보장 보험을 녹십자생명보험과 함께 무료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녹십자의 자회사인 헬스케어 전문 기업 GC헬스케어를 통해, 제대혈 이식시 간호사의 병원 에스코트 서비스 등 질병관리 및 산후 건강관리 등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 또한 대폭 강화했다.

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명품유모차를 비롯, 특가 행사 및 임산부 사은품 등 나흘간 행사를 통한 특별한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녹십자 외에도 국내외 120개사 530부스의 전시관과 개막식, ‘다자녀가정 육아수기 공모전’ 등 이벤트와 임산부를 위한 ‘모유수유 클래스’ 등 베이비페어 행사장 내 이벤트홀에서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도 열린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