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발효홍삼정·6년근데일리홍삼정·태황력·어린이튼튼홍삼면역젤리 등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건강관리에 건강기능식품 '홍삼 4종'을 추천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6년근발효홍삼정’은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100%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증가시킨 고품격 제품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있어 식약처에서 인정받았다.

‘6년근데일리홍삼정’은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쓰지 않고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태황력’은 정품장 6년근 홍삼 및, 영지, 대추, 벌꿀 오자 등 피로 증진에 좋은 원료를 사용해 면역력 향상이 필요한 고객을 겨냥했다. 

‘어린이튼튼홍삼면역젤리’는 하루 종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아이들을 위해 국내산 6년 홍삼, 아연 및 비타민D를 함유한 오렌지맛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스틱 포로 제작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정품장’은 일양약품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자연 원료와 피부 관리, 눈 건강, 남성 활력 등에 좋은 기능성 원료를 더한 ‘홍삼’, ‘녹용’, ‘발효홍삼정’ 라인업 등 다양한 홍삼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건강 솔루션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더한 일양약품 건강기능식품 홍삼 4종을 통해 최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접근성이 높은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한편,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홍삼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