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기미토닝’ 사용 1일만에 뿌리 깊은 기미·잡티 245% 감소 효과

대웅제약 이지듀(Easydew)는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 ‘DW-EGF MTS기미토닝(이하 MTS기미토닝)’의 첫 TV CF를 오는 17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TV CF를 통해 이지듀는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 이지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제약’사 대웅제약이 개발한 100% 인체동일구조의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를 통해 시술급 피부관리 효과를 누리게 하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에 ‘제약’을 걸어, 문제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이지듀의 새로운 뮤즈가 된 ‘뷰티 여신’ 한가인이 이지듀 ‘MTS기미토닝’을 시연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등장해 기미·잡티가 1일 만에 완화된다는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집에서도 간단한 관리만으로 전문 피부과 수준의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기대감도 전달하고 있다.
 
이지듀는 활발한 활동 중에도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항상 빛나는 피부를 가진 배우 한가인 이미지와,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워킹맘 타겟의 홈케어 제품인 ‘MTS기미토닝’ 제품의 콘셉트가 부합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한가인을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한가인은 집에서 간편하게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과 ‘DW-EGF 멜라토닝 패치’ 등을 사용하면서 홈케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지듀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MTS기미토닝 제품의 효과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3월 중 이지듀 직영몰 1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4월에는 올리브영과 함께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