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흡수도와 퀄리티로 주목받아"

바이오파마는 자체 약물전달기술을 활용한 화장품 'SG6 6tox Real fit Tightening'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임상시험 결과, 'SG6 6tox Real fit Tightening'은 피부흡수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바이오파마의 전달기술 플랫폼이 제품의 흡수도를 증가시켜, 화장품 효능을 높일 수 있음을 증명하는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모공, 피부장벽, 보습 지속력 등 다양한 지표에서 우수한 퀄리티를 입증했다. 바이오파마의 화장품은 효과적인 전달기술과 함께 높은 퀄리티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회사 관계자는 "바이오파마의 혁신적인 제품은 다수의 바이어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전달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문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제품의 높은 피부흡수도와 퀄리티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다"면서 "최근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일본, 미얀마, 미국,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협상 중에 있다"고 전했다.

바이오파마는 해외 바이어들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적극적인 전략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