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의학으로 현대의학을 보완해주는 가치창조를 앞세우는 기업인 파마재니스텍의 홍성창 대표가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베일 속 인체의 비밀과 체내 정전기 발생 이론인 “난치성  아토피피부염 치료의 새로운 희망! 체내 정전기 발생이론“ 이란 의학서적을 발간했다.

저서엔 자율신경계와 신경학적으로 본 스트레스 반응, 스트레스 질환과 알레르기 질환을 설명하면서 체내정전기 발생에  관하여는 생체전기와 신경계, 심장과 ATP에 관련 내용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저자는 인체의 생리 활동에 쓰이는 에너지인 생체전기의 약 60%가 체내 세포 안팎의 전기생리학적 메커니즘을 유지하는데 사용되며, 나이가 들면서 생체전기는 점점 줄어들고, 또한 각종 질병에 의해 나이와 상관없이 줄어들게 된다고 밝히고 있다.이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한 체내 음전하 부족으로 생체전기의 생성을 저해하기 때문으로, 인체의 건강은 인체 내의 음전하 충전 여부에 달려 있지만, 생체전기와 연관된 체내 정전기 연구는 거의 전무한 것에 의문을 품고 체내 정전기가 모든 질병의 발병 원인이라는 이론을 저자는 의학적인 논리로 설명하고 있다.

또한, 체내 활성산소 발생의 근본적인 이유와 체내 정전기 발생과 그 폐해의 과정, 스트레스와 여러 질병 및 아토피의 상관관계에 대한 명확한 설명으로 스트레스의 증가는 자율신경의 이상을 초래하여 체내 정전기를 더 많이 발생시키고 활성산소의 증가와 입모근의 형태 변화로 아토피는 악화되고 난치성화 되는 이유, 체내 정전기와 대사성 증후군 질환과의 관계를 논리적으로 기술하고 있다.

체내정전기 발생과 제거에 관한 이론은 난치성 질환의 새로운 치료법으로 우리 모두가 삶의 질을 높여 건강한 삶을 살아 갈수 있는 계기가 되는 방향을 제시한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