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미용·성형 전문 학술 포럼 '2018 H.E.L.F : Hugel Expert Leader’s Forum in Bangkok'을 지난 17일 태국 방콕 더 아테네 호텔에서 태국 의료인 및 업계 관계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아름다움이란 특정 나이 또는 시기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매 순간 아름답고 소중하다는 의미를 담은 'Timeless Beauty'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포럼에서는 여성의 일생을 20대부터 50대까지 세대별로 나눠 시기별로 가장 적합한 미용 시술들을 심도 있게 표현했다. 또 남성 환자 시술을 위해 별도로 마련된 'For Men 세션'에서는 최근 국제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성적이형성(Sexual Dimorphism)과 메트로섹슈얼리티(Metrosexuality) 개념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국내 전문 연자 3명을 비롯해 태국 피부과 전문의 렁시마 교수 및 태국 연자 4명, 대만 피부과 전문의를 대표하는 예이츠 전문의가 연자로 나서, 연령대별 해부학적 변화와 본인 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복합 시술 시연을 선보였다.

김재욱 휴젤 의학기획실장은 "이번 포럼은 글로벌 미용성형 최신 트렌드와 각종 시술 및 치료 방법을 공유해 태국 시장이 요구하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포럼을 통해 미용·성형 산업계의 변화와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