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시딜과 함께하는 클래스 통해 탈모 올바른 정보 제공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 19일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는 동국제약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대치필리아약국 정강희 약사는 강연을 통해 탈모의 종류와 원인 및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초기 탈모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정 약사는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탈모 방지 샴푸 정도 외에는 초기 관리를 적극적으로 하지 않아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탈모의 유형이나 원인과 관계없이, 모발 필수 영양 성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이 탈모치료의 기본”이라고 강조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판시딜캡슐은 탈모에 좋은 약용효모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비타민B군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며 "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모발이 굵어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손상된 모발이나 손톱 개선에도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판시딜은 병원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