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의 래디어스, 벨로테로 등이 유럽의 에스테틱 전문지 ‘에스테틱 가이드(Aesthetic Guide)’에서 ‘2017년 올해의 베스트 인젝터블 상’을 수상했다.

‘에스테틱 가이드(Aesthetic Guide)’는 유럽 25,000여명의 전문의가 구독하는 매거진으로 의학 분야에 있어 가장 영향력 있는 저널로 불린다.

2017년 베스트 인젝터블 상에 선정된 래디어스와 벨로테로는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칼슘과 히알루론산 필러의 대표적인 제품들이다.

칼슘필러 래디어스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정성 및 효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손등의 볼륨 회복에 대한 적응증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가 승인받아 다양한 시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HA필러 벨로테로는 CPM공법을 통해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만들어주는 필러로, ‘표정 필러’라 불리고 있다. 자신이 가진 자연스러운 표정이 가장 아름다운 표정임을 스스로 알 수 있도록 격려하는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를 진행 중에 있다.

최근 멀츠는 래디어스와 벨로테로 등 각 제품의 장점만을 융합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소개하고 있다. 이는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는 시술로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어 의료진과 환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멀츠 코리아 측은 “베스트 인젝터블 수상은 특히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멀츠의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뷰티 밸류 크리에이터로서의 멀츠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