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약사회(회장 김종환) 홍보위원회(부회장 하충열·위원장 윤승천)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SNS를 활용해 대회원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대회원 설문조사는 약사회원들이 약사회에 원하는 사업을 파악하고 수렴한 의견을 회무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했다.

설문 내용은 세이프약국, 건강서울 등 사업 평가를 비롯해 정책, 교육, 민생, 홍보, 대관 등 5대 분야에서 회원들이 원하는 중점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이 주요 골자이다.

설문에 참여하려면 웹페이지 주소(https://goo.gl/forms/l8kNsU6TsiotgGQr2)를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입력하거나 해당 주소를 클릭하면 된다.

시약사회는 대회원 설문조사 안내 문자메시지를 배포하고, 회원 1,000여명의 응답을 기대하고 있다. 설문에 참여한 회원 5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종환 회장은 “회원들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시약사회의 회무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윤승천 홍보이사는 “약국 환경에 따라 약사회에 대한 만족도와 바라는 점이 다르다”며 “임원 개인의 고민이 아니라 회원이 실제 원하는 사업을 파악하기 위해 이번 설문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