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 3월27일까지 접수...부상 및 상품지급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미샤엘 리히터)이 대한약사회와 공동으로 오는 16일부터 약사자녀들을 대상으로 ‘둘코락스-에스 약사자녀 그림공모전’을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맞이하게 된 그림공모전은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개국 약사와 그 자녀들에게 ‘약사’라는 직업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에스와 약사들간의 신뢰감을 다지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의 접수는 오는 16일부터 3월 27일까지이며 응모대상은 개국약사의 자녀 중에서 초등생 혹은 미취학 어린이가 해당된다.

주제는 ‘어떻게 하면 존경 받는 약사가 될 수 있을까?’, ‘우리 엄마(아빠)는 자랑스러운 약사에요.’ ‘나는 OOO를 연구해서 세계 최고의 약사가 될 거예요’ 등을 택일, 그림으로 창의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그림규격은 나이에 따라 8절지(미취학, 1~3학년)와 4절지(4~6학년)로 구분해 베링거로 보내면된다.

수상자 발표는 4월 12일 약사공론과 약사넷(www.yaksanet.co.kr),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홈페이지 (www.bikr.co.kr)에 게재될 예정이다.

시상은 둘코락스-에스상 1명에게는 디지털 캠코더, 최우수상 2명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우수상 3명에게는 X-box 1세트, 재치상 6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권,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 수채물감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문의 02-709-0092)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