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화료ㆍ상담료 무료…이벤트 기간 중 경품 증정

앞으로 외부병원에 직접 가지 않아도 상시로 전문의료진과 얼굴을 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이사 이방형)는 21일 휴대폰을 통해 병원과 환자간에 영상의료상담을 연결해주는 ‘닥터큐브 영상의료상담’ 서비스를 론칭한다.

영상통화가 가능한 3G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언제 어디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모바일 영상을 통해 전문의료인에게 의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신청 과정도 간단하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닥터큐브’ 홈페이지(www.tmembershipcashbag.com)에서 상담 테마별로 상담가능한 병원을 선택하고, 날짜, 시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예약 확인 문자를 받는다. 그 후 예약된 날짜에 병원으로부터 영상통화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중 관심 병원에 대한 이용자 평가 등을 통해 회원간 정보 공유도 가능하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제휴의료기관 이용시 10% OK캐쉬백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21일부터 한 달간 전국의 T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큐브 영상의료상담’ 서비스를 실시한 후, 추후에 모든 이동통신사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한의원 ▲피부과 ▲성형외과 ▲치과 등 다양한 분야 의료기관 전문의들로부터 영상의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최현권 팀장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의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모바일 영상의료상담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영상을 통해 기존 전화 상담보다 훨씬 생생하고 정확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마케팅앤컴퍼니는 ‘닥터큐브 영상의료상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30일까지 ‘닥터큐브’ 홈페이지(www.tmembershipcashbag.com) 를 통해 영상의료상담을 신청, 실제 상담 후 이용후기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지원금과 고급 명품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나의 Best 병원을 추천합니다’에 꼭 추천하고 싶은 병원을 소개하면 선착순2,000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 1,000점을, 추첨을 통한 5명에게는 OK캐쉬백 200,000점을 증정한다.

닥터큐브 영상의료상담을 1번 신청할 때 마다 100원씩 행복기금이 자동으로 적립되며, 이 행복기금은 연말에 독거 노인을 위한 의료지원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