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세대 변화 주도 예고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지난 12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 파워' 런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심포지엄은 의약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시대가 바뀌면 비타민도 바뀐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스트레스 전쟁에서 건강을 구출하라'를 주제로 발표한 이시형 (자연의학종합연구원 원장)박사는 "현재 시판중인 적은 함량의 비타민 복합제로는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충분히 해소할 수 없다"며 "이를 위해선 고함량의 비타민 B군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에너지 대사와 비타민B 복합제’로 주제 발표한 홍천기 박사(대한기능의학연구회장)는 “현대는 영양 불균형의 시대로 스트레스, 술, 담배와 오염된 생활환경이 비타민 B군의 소모를 더욱 촉진시키기 때문에 고함량의 비타민 B군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고함량 비타민 B군의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대웅제약은 '임팩타민 파워'에 대한 장점으로 현대인들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제공하는 점을 강조하면서 '임팩타민 파워'를 비타민 세대 변화를 주도하는 비타민B 복합제로 키울 것이라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임팩타민 파워 발매 심포지움 이후 전문가들의 학술욕구 충족을 위해 심포지움을 지방으로 지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