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전문 화장품, 피부트러블 개선 효과 우수

동성제약 화장품사업부(리케아화장품)는 최근 여드름 전문 화장품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세미나 및 발매식을 가졌다.

이번 신제품 세미나는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트러블과 그로 인해 넓어진 모공, 흉터, 잡티등은 대다수 여성에게 가장 큰 피부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어 이에 피부 트러블을 위한 전문 브랜드를 보다 과학적이며 효과적인 신개념의 여드름 전문 화장품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A.C.CARE SCIENTIFIC)을 발매, 개발 배경설명과 이어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씨케어는 호르몬, 효소활동 불균형 등 내적요인, 환경오염, 자외선 등 외적요인, 스트레스, 신경성 히스테리 등의 심리적요인 등에 의해 나타나는 여드름과 피부트러블을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과학적인 해답을 통해 피부상태를 개선 및 유지시켜 주는 여드름 및 피부트러블 전문 스킨 케어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여드름 피부개선 및 유지에 필수적인 단계별로 천연의 성분과 최신제조기술을 이용, 최적의 제품으로 개발했다.

특히, 피부관련 의약품 연구개발에 꾸준한 투자를 해 온 동성제약 중앙기술연구소와 공동연구개발로 제품력의 질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제품의 특징은 모공의 폐쇄를 막아주는 각질제거효과, 과잉 피지 분비 억제효과, 다양한 박테리아 및 아크네 균에 항균, 항염, 진정작용으로 아크네 및 피부트러블 개선 효과, 피부진정, 보호 및 고보습작용 등에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