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레진큐텐', 비타민·미네랄·홍삼·코엔자임큐텐 함유

영진약품은 국내 최초로 홍삼과 코엔자임큐텐이 함유된 영양제 '휴레진큐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휴레진큐텐은 베타카로틴, 비타민 B1, B2, B6, E와 각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고함량의 홍삼과 코엔자임큐텐이 함유되어 있는 고급 영양제로서, 홍삼이 의약품으로 출시된 것을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홍삼은 스트레스와 만성 피로를 개선시켜 주고, 면역력 증진과 항암작용에 효과가 있으며 당뇨, 고혈압, 갱년기장애, 발기부전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기억 및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주고 간의 독성물과 알코올 해독을 촉진시키는 작용도 있기 때에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오랜 동안 각광받아 왔다.

회사측에 따르면, 휴레진큐텐에는 홍삼 뿐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코엔자임큐텐 성분이 함유돼 각종 질병과 노화를 예방해 주는 작용을 한다.

영진약품 관계자는 “최근 웰빙 트랜드와 바쁜 현대인의 생활 패턴으로 인해 복용의 편리성이 건강 관련 제품을 선택하는 데 큰 요인이 되고 있다.”며 “휴레진큐텐은 국내 최초 홍삼 함유 의약품으로서 홍삼과 항산화제 성분을 동시에 복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휴레진큐텐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문의 : 080-990-8200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