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표 조선무약의 종합감기약 '고뿔캅셀'이 새로운 디자인과 더욱 간편해진 포장단위로 새로이 출시됐다.

'고뿔캅셀'은 77년 전통의 한방생약업체인 조선무약의 검증받은 약효와 신뢰를 바탕으로 기존의 100캅셀 이상 대단위 포장에서 간편한 10캅셀 짜리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고뿔캅셀'은 콧물, 코막힘, 재채기, 발열, 기침, 몸살 등 감기로 인한 제증상을 근원적으로 신속히 치료하고 이로 인한 후속 질병을 예방해주는 종합감기 치료제로, 조선무약 생명과학연구소에서 연구ㆍ개발한 지속성 시한과립제이다.

특히 해열, 진통작용이 우수한 아세트아미노펜, 에텐자미드와 진해, 거담에 효과가 좋은 dl-염산메칠에페드린, 노스카핀, 체내에 히스타민 작용을 억제해 콧물을 멎게 하고 감기의 악화를 방지하는 항히스타민제 말레인산클로르페니라민, 순환을 도와주고 중추신경 흥분 및 강심작용이 있는 카페인 등이 이상적으로 배합돼 있다.

조선무약은 감기약 시장의 본격적인 경쟁 시즌에 발맞춰 적극적인 시장공략의 일환으로 제품 포장 및 마케팅의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빠르고 복합적인 치료 효과를 자랑하는 '고뿔캅셀'과 함께 전통한방의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쌍감탕 골드액', '해감탕' 등 탁월한 효능의 한방 탕제감기약으로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