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코미디 크리에이터 ‘빠더너스 문쌤’과 콜라보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대표 브랜드인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의 신규 유튜브 광고를 선보이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온에어 된 케펜텍 유튜브 광고는 지난해 말 선보였던 ‘케펜텍 핫(HOT)’에 이어 최근에 ‘케펜텍 쿨(COOL)’ 출시로 케펜텍 전체 제품 라인업 구성이 마무리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전략적 판단에 따른 것이다.

케펜텍 유튜브 광고는 최근 참신하고 새로운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유명 코미디 크리에이터 '빠더너스 문쌤’과의 콜라보를 통해 ‘문쌤’의 독특하고 코믹한 입담과 연기로 제품의 효능효과를 소비자가 보다 편안하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에어플로우 공법을 적용한 숨쉬는 관절파스’를 반영한 코믹 버전과 기능성 홍보 버전 등 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기존 케펜텍과 최근 계절성에 맞춰 연이어 출시된 ‘케펜텍 핫’ 및 ‘케펜텍 쿨’의 소비자층 확대를 위해 이번 온라인 광고를 집행했다"며 "더욱 강화된 마케팅활동 등으로 50~60대 고객층은 물론 무리한 운동과 업무 등으로 관절과 근육에 통증을 느끼는 20~40대의 연령층까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