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1 캠페인 진행…19종 프리미엄 유산균+4중 기능성=1포로 해결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트렌드에 맞춰 장 건강에 면역력, 항산화 등 4중 기능성을 더한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17종’에 핵심균주 2종을 더해 19종의 유산균 균주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력을 높였으며, 사균체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있어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배합, 장 건강과 함께 4중 기능성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유래식이섬유 등 엄선한 39종의 부원료를 더해 온가족 건강 유산균으로 적합하도록 개발했다.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카제인나트륨, 착색료, HPMC, 결정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너셋 서포터즈 ‘이너세터 1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유산균을 고르는 방법과 간편한 섭취 방법 등을 알리는 ‘1941 캠페인’도 진행한다. 1941 캠페인은 19종의 프리미엄 유산균과 4중 기능성을 하루 1 포로 해결한다는 의미로, SNS 등을 통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와디즈’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6444억원으로, 전년대비 18.8% 성장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