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대표이사 유제만)은 경자(庚子)년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역삼동 본사강당에서 ‘2020 계획은 실천, 목표는 달성!’을 올해의 슬로건으로 제정하고 시무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신풍제약은 지난 한 해 급변하는 제약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새로운 경쟁력강화를 위해 디테일과 근거중심의 학술마케팅을 중점으로 지속가능한 영업경쟁력을 구축해 왔다.

해외비지니스 역량강화를 통해 피라맥스 아프리카 수출확대, 메디커튼 등 해외수출 계약체결 및 일본 비즈니스 강화 등 세계시장 수출경쟁력도 높여왔다.

또한 R&D 역량강화를 통해 혁신신약 뇌졸중치료제 SP-8203의 임상 전기 2상 완료 및 후기 2상 진행, 혈소판응집억제제 SP-8008의 임상 1상 진행, 동맥경화치료제 SP-8356의 비 임상시험 진행 및 차별화된 개량신약의 개발 등 미래경쟁력을 차질 없이 준비하고 있다.

신풍제약은 지난해 12월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37001 인증획득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윤리경영시스템을 강화할 방침이다.

유제만 대표는 신년사에서 “올 한해는 우리 신풍가족 모두가 주체가 돼 실적과 목표가 하나가 되는 시작이 돼야 한다"고 밝혔다.

유 대표는 "우리 스스로 목표설정과 달성계획을 구체화하고 실행주체가 나라는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할 수 있을까'보다는 '어떻게 해야 보다 효율적일까'를 고민하고 '내가 어떻게'가 아닌 '우리가 함께'라는 신뢰와 자신감으로 올해의 목표를 초과달성해 신풍발전의 시발점이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