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맛 출시 이어 칼슘, 비타민D 등 함유 제품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대표 어린이 영양제 ‘잘크톤 멀티쑥쑥 츄어블정’ 포도맛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아제약은 지난 4월 아연,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 B6 등 14개 영양성분을 갖춘 딸기맛 제품을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홈플러스에서 큰 인기를 끔에 따라, 칼슘과 비타민D, 아연(누락추가) 등의 성분을 주로 하는 포도맛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잘크톤 츄어블정은 오랜 시간 약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잘크톤을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게 개발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최근 유통벤더 파머스팩토리를 통해 전국 홈플러스(140 여개 매장)에 출시를 마쳤다. 

이번에 출시한 포도맛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18종 원료 및 영양성분이 고루 함유됐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포도맛 카라멜 제형으로 하루 세번 씹어먹는 것만으로도 어린이 뼈건강 및 면역에 필요한 영양소 3종을 보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향후 철분, 마그네슘 등 성장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과 다양한 제형의 제품도 추가로 기획, 개발할 것"이라며 "유통처도 더욱 확대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