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은 최근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첫 광고 영상이 온에어 두 달 만에 온라인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광고 영상은 스스로의 외모에 대해 어딘가 모를 아쉬움을 느끼는 일상적인 순간들을 보여주고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이 그 해결책이 될 수 있음을 제시하고 있다.

2018년에 이어 다시 한번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대표모델로 선정된 배우 한채영을 통해 2019년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의상 연출, 헤어 및 메이크업 스타일링에 각별히 신경을 썼다는 후문이다.

지난 1월 말 공개된 메인 광고 영상은 최근, 온라인 누적조회수 총 1170만건을 기록했다., 유튜브 630만 건, 인스타그램 190만 건, 페이스북 100만 건, 네이버 동영상 250만 건 등으로 집계됐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타인의 시선보다 스스로에 대한 나의 시선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어필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LG화학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를 출시하고 지난해 4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제품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