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 성분 함유…주름 개선 도움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건조한 겨울철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보습감을 채워주는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에 보툴리늄에서 유래한 ‘메티오닐알-클로스트리듐 보툴리늄폴리펩타이드-1헥사펩타이드-40(이하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를 함유한 앰플이 깊어지는 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 준다.

일반적인 부직포를 사용한 시트형 마스크팩과 달리, 천연 코코넛 추출액 발효해 건조시킨 5세대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했다. 사용 직전에 고농축 앰플을 터트려 시트에 적셔서 사용하는 분리형 타입으로 사용 전 세균 번식과 변질 우려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원료(6종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미네랄오일)를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시트 또한 무방부제 항균 시트를 적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제약 회사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고가의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를 함유한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매서운 한파와 실내 난방, 정전기 등에 자극 받고 지친 손상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에너지를 채워줄 것으로 기대한다. 같은 라인인 ‘더마 엘라비에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더마 엘라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까지 정품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