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간편한 스포츠 테이프… 온열효과 뛰어나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은 최근,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온열효과가 뛰어난 프리컷 스포츠 테이프 제품인 ‘해피홈 메디핑’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피홈 메디핑은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스포츠 테이프 제품의 단점을 개선하여 인체 부위에 맞도록 다양하게 커팅되어 누구든 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스포츠 테이프 제품의 근육 보호와 혈액 순환 등의 부상방지 기능은 물론, 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테이핑 효과와 함께 온열 찜질 효과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식이유황은 관절과 피부는 물론, 염증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연골과 관절에 도움을 주는 천연추출물 이기도 하다. 글루코사민은 관절연골의 주요 구성성분을 생성하는 물질로, 관절의 충격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윤활액 생성을 증가시켜 관절의 움직임을 보다 부드럽고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이다.

스포츠 테이핑은 전체 근육을 따라 넓은 부위에 부착함으로써 신축성 테이프의 접착성과 탄력성을 이용해, 혈액 림프의 흐름을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하고 혈행 개선과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