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파스퇴르는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의 수막구균 단백접합백신 메낙트라홈페이지에서 2019년 사노피 파스퇴르 브랜드 달력 나눔 이벤트를 열고, 11월 26일부터 3주간 2019명에게 선착순으로 달력을 나눠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유아와 어린이들의 2019년 건강한 단체생활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단체생활을 하고 있거나 곧 시작하는 자녀의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1월 26일부터 12월 16일까지 메낙트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기숙사 등 단체생활에서 집단 발병할 수 있는 수막구균성 질환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접수가 완료되며, 선착순 2019명에게 달력을 나눠준다. 

2019년 사노피 파스퇴르 브랜드 달력에는 메낙트라를 비롯한 글로벌 백신 전문 기업 사노피 파스퇴르의 백신 브랜드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담겼다. 지난 해 진행된 ‘메낙트라2018년 달력 배부 이벤트’에서는 진행 첫 날에 준비된 2,018개 수량이 전부 소진된 바 있다. 올해의 이벤트도 빠른 시일 내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노피 파스퇴르의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사장은 “내년에도 많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단체생활을 응원하고자 이번 달력 나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노피 파스퇴르는 앞으로도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을 통해, 수막구균성 질환 예방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계속 알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