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용 창출 성과 인정받아 '대상' 수여

동구바이오제약은 19일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8년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신규 고용 창출 성과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경제가 주최하는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은 중소기업 인식개선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법인을 대상으로 ‘성장하는 행복한 직장’ 이라는 주제하에 고용창출, 인식개선, 경영혁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적이 있는 법인을 치하하는 행사이다.

동구바이오제약은 48년간 전문의약품 제조, 판매업체로서 직원을 중시하는 기업문화와 근무여건을 갖추고 '들어오고 싶은 회사, 나가기 싫은 회사'를 목표로 인적자원중심의 경영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79명의 신규채용에 이어 올해에도 85명의 신규채용을 통해 고용을 확대한 동구바이오제약은 정부의 일자리창출 정책기조에 부합한 적극적인 고용창출 뿐만 아니라 노사상생의 모델 구축을 위해 촉탁직 고용 확대,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인적자원관리의 쇄신을 도모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2017년 여성가족부에서 선정한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일과 가정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동기부여 및 People Value 제고 차원에서 학자금지원, 교육, 동호회지원, 능력 및 처우개선을 위한 포상 등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회사의 경쟁력 확대와 성장을 통해 지속적인 고용창출 및 행복한 직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