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버스 2018 시즌8’ 행사에 운영비 및 제품 지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지난 3일 개최된 미스터리 봉사여행 ‘어떤버스 2018 시즌8’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동아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자원봉사자 격려 및 자원봉사 참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풀려라 자원봉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원봉사 단체 어떤버스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 후원 협약에 따라서 동아제약은 행사 운영비 및 박카스와 가그린, 모닝케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서 진행된 ‘어떤버스 시즌7’, ‘어떤버스 미니시즌’에 이어 이번 어떤버스 시즌8 행사에도 후원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약 1000여 명의 봉사자들이 참석했으며, 봉사자들은 버스를 타고 50여 곳의 봉사처로 떠나 사랑의 만쥬 만들기, 연탄배달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자원봉사 단체 어떤버스는 봉사활동이 낯선 2030세대가 쉽고 재미있게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버스에 탑승한 참가자들이 목적지에 도착해 어떤 봉사활동을 하는지 전혀 알 수 없는 미스터리 봉사 여행을 콘셉트로 2014년부터 봉사 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자원봉사자들에게 힘이 되고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