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Elements of Beauty’ 주제…종류별 시술 사례 강연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미용·성형 전문 학술포럼 '2018 HELF in Seoul'을 오는 28일 서울 강남 르 메르디앙 호텔(구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포럼 주제는 '3 Elements of Beauty'로 아름다움을 크게 A(Adorable), P(Pure), S(Sexy) 즉 귀여움, 청순함, 관능미 세 가지 종류로 나눠 각각의 아름다움을 보다 강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뤄진다.

포럼에서는 여성의 귀여움, 청순함, 관능미를 배가시키는 시술 사례 강의와 실시간 시술 생중계, 안전한 시술법 및 상황별 대처법 강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미국 피부과 전문의 헤마 선다람(Hema Sundaram)을 비롯해 홍기웅 샘스킨 성형외과 원장, 문형진 비업의원 원장, 오욱 삼성필의원 원장, 김형문 미애로여성의원 원장 등 국내외 미용·성형학계를 대표하는 연자들이 대거 참여해 미용·성형 분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재욱 휴젤 의학기획실장은 "휴젤 HELF는 국내 의료진들에게 최신 시술 방법과 다양한 시술 사례 등 진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미용·성형 전문 학술포럼"이라며 "효율적 병원 운영관리나 긴급 상황 대처법 등 다른 학술대회에서는 잘 다루지 않는 주제에 대해서도 적극 토론하는 진정한 학술 교류의 장"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