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자연스러운 발색은 물론 즉각적인 보습 효과까지 갖춘 틴트 립밤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Total Hydration Moisture Tint)’를 오는 17일 출시한다.

국내 시장에서 보습 립밤 위주의 활동을 이어온 챕스틱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상이 추가된 립밤으로 보습 립밤, 립스크럽 등 기초적인 입술 관리 제품에서 더 나아가 립메이크업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 구축하는 의미를 더하게 됐다.

챕스틱 틴트 립밤은 발색에 강점이 있는 틴트와 보습에 중점을 두는 립밤의 장점을 합친 제품으로, 건조한 계절 입술 관리 시 기대하는 보습과 발색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즈베리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을 베이스로 한 어드밴스드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러가 입술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면서, 비즈왁스,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최대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내추럴 컬러로 구성된 5가지 색상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발색을 돕는다.

특히 지난 몇 년간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가 자리 잡으며, 립메이크업에 있어서도 마치 자신의 입술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MLBB(My Lip But Better)’ 색상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어왔다.

챕스틱 틴트 립밤 또한 자신의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생기를 더해주는 색상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옅은 핑크(핑크 누드, Pink Nude)부터 산호빛 핑크(코랄 블러쉬, Coral Blush), 장미빛 핑크(로즈 핑크, Rose Pink), 감각적인 빨강(하우스 레드, House Red), 자주빛 핑크(푸시아 핑크, Fuchsia Pink) 등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발색을 돕는 5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끈적임 없이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립오일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비타민 립오일 피치 티(Total Hydration Vitamin Lip Oil Peach Tea)’도 이번 시즌 함께 선보인다.

챕스틱 립오일은 비타민C/E, 오메가3/6/9가 풍부한 오일이 거친 입술을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며 입술에 영양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컬러 립밤 사용 후 립 오일을 발라주면 윤이 나는 립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잠들기 전 입술에 충분히 발라주어 자는 동안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한편, 챕스틱은 신제품 모이스처 틴트 출시를 맞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작년 가을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 데에 이어, 올해에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해 패션 및 뷰티 분야에 관심도 높은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오는 17일 출시에 맞춰 내추럴 뷰티(Natural Beauty)를 표현한 29CM만의 감각적인 뷰티 화보와 함께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