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셋 허니부쉬 집중 홍보…"국내외 바이어 주목"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Korea 2018’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건강기능성 원료 파트에 참가해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과 이를 활용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집중 소개했다.

올해는 단독 부스 운영을 통해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를 중점 부각시키고, 글로벌 사업기회 창출을 위한 적극적인 상담 활동을 전개했다고 전했다.

휴온스내츄럴은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 뿐만 아니라,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및 음료, 차 등을 함께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상품화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이번 CPhI Korea 전시 기간 내내 수많은 국·내외 바이어들이 휴온스내츄럴 부스를 방문해 상담으로 이어졌다"며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너뷰티 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발효허니부쉬추출물, 이너셋 허니부쉬의 제품 경쟁력 및 성공 가능성도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CPhI Korea 2018은 국·내외 제약산업의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로, 올해는 전세계 18개국에서 190개 제약사가 참여했으며, 약 5000여명의 제약업계 관계자 및 의료 종사자들이 참가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