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150여개 행∙재정적 인센티브 지원

메디톡스는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메디톡스는 정부로부터 1∼3년간 신용평가·금리 우대 등 150여개의 행·재정적 인센티브를 지원 받게 된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새 정부 출범 이후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한 기업의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한 제도다.

고용노동부는 고용보험 데이터베이스 분석, 지방고용노동관서 발굴와 국민 추천을 통해 후보 기업을 발굴하고, 현장조사 및 노사의견 수렴을 거쳐 메디톡스를 포함한 최종 100개 기업을 선정했다.

메디톡스는 높은 매출 성장을 바탕으로 30%가 넘는 고용 증가(337명→439명, 30.3%)율을 인정받았다.

이밖에도 △청년 일자리 안정을 위한 신입 및 인턴 채용 프로그램의 활발한 운영 △계약직의 정규직 전환 적극 진행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샌드위치 데이 및 리프레쉬 휴가 운영 △의료비와 자기개발비 지원 등 여러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정현호 대표는 “우수 인재 육성은 회사의 미래 가치를 높이고 향후 성장동력을 발굴하는데도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만큼 지속적으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고용 있는 성장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