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째 ‘오픈하우스’ 개최…매년 참여인원 늘어 역대 최대 규모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5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오창공장과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공장에서 ‘오픈하우스’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8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 행사는 임직원 가족을 회사에 초청해 사기 진작 및 가족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는 임직원 가족 5500여명이 참석해 역대 최대 규모를 이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CI를 소개하는 ‘GC홍보월’을 마련해 회사의 비전을 가족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30여종의 다양한 동물을 체험할 수 있는 동물랜드와 승마체험, 앵무새 먹이주기 등 아이들이 도시에선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물들과 교감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인기가수들의 초청공연과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펼쳐졌다.

임직원 가족들은 행사장 곳곳에 만들어진 5개의 테마랜드에서 레크레이션 게임, 놀이동산, 페이스페인팅 등을 즐기고 수제도시락과 피자, 치킨 등 푸짐한 먹을거리와 가족여행상품권, 테블릿PC 등의 경품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년 두 자녀와 함께 오픈하우스에 참여한다는 문현중 GC녹십자 차장은 “아이들과 온전히 하루를 함께 즐기고, 아빠의 회사도 소개해 줄 수 있어 뿌듯했다”며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