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오는 10일과 11일, 이틀 동안 온라인몰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월 아이세이프 데이’를 진행한다.

아이세이프 데이는 안국건강이 매달 안국건강몰(www.shopagh.com)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멤버쉽 데이 행사다. 매달 달라지는 프로모션 내용을 게릴라성으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모든 품목에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어 고객이 먼저 기다리는 안국건강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월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더욱 파격적인 네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아이세이프 데이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루테인’ 국가대표 기업으로서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자축하고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첫 번째는 제품의 종류와 구매 수량에 관계없이 안국건강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품목에 11%의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안국건강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루테인’ 제품의 경우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회원가입 후 첫 구매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초소형 사이즈로 섭취가 용이하고 영양소 중복섭취 없이 루테인만 섭취 가능한 ‘루테인 미니 100’ 본품 1통이 모두 증정된다.

세 번째로 당일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고객 전원에게 코 과민반응 증상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코박사’ 본품 1통을 모두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구매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 인형 기프트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한국인의 눈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루테인’ 국가대표 기업으로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하고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아이세이프 데이를 기획했다”며 “매달 진행되는 안국건강의 대표 프로모션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혜택과 사은품을 통해 고객의 관심과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