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 숙취해소 전문 CEO로 활약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가수 김건모를 모델로 한 컨디션CEO의 CF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을 본격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컨디션CEO는 3년 간의 연구를 거쳐 지난 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됐다.

이번에 공개된 컨디션CEO CF에서는 가수 김건모가 모델로 활약했다. 엄숙한 분위기의 CEO집무실에서 야경을 보고 있는 CEO의 뒷모습을 비춰주며 시작되는 CF는 국내 첫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을 알리면서 CEO로 김건모를 등장시켜 반전 효과를 노렸다.

김건모가 CEO의 발음을 응용해 ‘컨디션 쎄오!’라고 외치며 끝나는 이번 CF는 공중파, 케이블TV, 종편 및 유투브(YouTube)에 공개됐다.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한주헌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숙취해소 전문 CEO로 취임한 컨디션CEO의 첫 CF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이래 리딩브랜드로써 25년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컨디션에 이어 컨디션CEO 또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컨디션CEO의 CF 런칭 후 모델 김건모를 활용해 온, 오프라인에서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