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한 새로운 프로그램 추가

현대약품은 지난 28일 서울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터 18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08년부터 시작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대학생의 만족도가 높은 대외활동 중 하나로 콘텐츠 기획부터 영상 제작, 그리고 홍보까지 마케팅 실무를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18기 발대식은 그 동안 진행해왔던 발대식 현장과는 달리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각종 소품들로 훈훈한 연말 파티 분위기로 진행됐다.

대학생 마케터 18기는 다양한 학교와 전공 출신의 16명으로 구성됨으로써 색다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했다.



선발된 대학생 마케터 18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2월 26일까지 약 두 달간 현대약품의 대표 브랜드인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루핑점안액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기수의 경우 기존 기수에는 없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또 후크바이럴 이진호 대표의 특강을 통해 콘텐츠 기획력과 콘텐츠 바이럴 노하우를 기른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18기 대학생 마케터를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한 롱패딩을 제공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설하는 등 여러모로 타 대외활동과의 차별화를 위해 노력했다”며 “열정적인 참여를 통해 실질적인 실무 교육을 체험하면서 참신하고 주목할 만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