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안암병원(원장 윤을식)이 지난 20일 유광사홀에서 ‘The Bridge와 함께하는 고려대학교병원 판타스틱 Today’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려대학교병원, 연예인 자원봉사단 ‘The Bridge(단장 김예분)’가 주최하고, 대한영상의학의료봉사회가 후원해 이루어졌다.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The Bridge와 함께하는 다과회’가 개최되었다. 다과회에서는 여성환자 및 보호자, 중증 소아환자 및 보호자와 The Breidge 멤버들이 함께 간단한 다과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본격적인 공연은 백승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됐다. 100여명의 환자와 보호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판타스틱 Today’ 공연에서는 ▲이상하 프로젝트 밴드의 ‘Merry Christams’ 공연에 이어, ▲개그우먼 이성미와 함께하는 힐링토크, ▲가수 에스더의 ‘송애’, ‘You Raise me up’ ▲가수 박지헌(V.O.S)의 ‘보고싶은 날엔’,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등의 연주가 이어졌다.

공연 이후에는 믿음이·마음이 아빠 이정용 연기자가 나와 경품추첨 퀴즈경연이 이어졌다. 또한, 마지막으로 The Bridge 멤버 전체가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윤을식 고대 안암병원장은 “연말을 병원에서 보내는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수 있게해 준 더 브릿지 멤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아픔을 잠시 잊고 신나고 아름다운 연주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