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터’ 런칭 방송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엘라비에’로 TV홈쇼핑 시장에 진출,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20일 NS홈쇼핑을 통해 23시 55분부터 진행될 첫 런칭 방송에서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고급 에스테틱 스페셜 케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터’와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춰 앰플 미스트’를 런칭 기념 특별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트’ 8개,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처 앰플 미스트’  2개를 준비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수분 충전 S.O.S 앰플인 ‘엘라비에 더마 컨센트 레이트 앰플’ 3개를 특별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터는 기존 모델링팩(일명 고무팩)의 단점인 가루날림, 농도조절, 흘러내림 등의 불편함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별도의 도구나 혼합 과정 없이, 전용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로 얼굴에 직접 도포한 후 엘라  비에 더마 모이스춰 앰플 미스트를 분사하면 팩이 얼굴에 밀착, 고정되는 방식이어서  초보자들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과 메트릭실, 발효허니부쉬 추출물, 발효흑효모 등의 안티에이징 성분이 팩을 바르는 즉시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하며, 동시에 피부 주름 개선과 재생을 돕고 세포의 밀도를 높여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춰 앰플 미스트는 ‘실드락’ 시스템이 분사 직후, 강력한 고농축 미네랄 수분막을 형성해 유효성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고 녹차, 병출, 캐모마일 등 식물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돕는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부쩍 춥고 건조해진 날씨에 엘라비에 스킨케어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문의가 쇄도해 전격적으로 홈쇼핑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며 "모델링팩의 단점을 적극 개선한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트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더욱 편하게  히알루론산의 탁월한 보습력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런칭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