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은 지난 15일 성남시청에서 SK C&C, SK가스, SK플래닛 등 성남 지역 관계사들과 함께 지역 저소득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SK행복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복김치 전달식에는 성남시 복지지원과 유광영 과장,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한경순 회장과 SK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지역의 취약 계층을 위한 SK의 김치 전달식은 올해로 13회 째다. 올해 전달된 김치는 총 3,520포기, 10Kg 들이 650상자 분량으로 성남시와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650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SK관계자는 “SK행복 김치 행사는 사회전체의 행복을 키워나가자는 SK그룹의 행복 경영을 실천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김치를 전달 받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한경순 회장은 “13년 째 한결같은 지역사회에 대한 SK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그 정성과 온정이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케미칼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복 나눔 바자회를 22일 판교 본사 에코랩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은 성남지역 저소득 계층 가정의 난방비와 겨울용품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