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오늘부터 11월 17일까지 약 3주간 센트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멀티맨 멀티우먼 스토리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트룸의 멀티맨 멀티우먼 스토리 공모 이벤트는 엄마이자 바리스타 수강생, 직장인이자 아마추어 여행가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현명하게 인생을 즐기는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의 이야기를 듣고 응원하고자 기획된 온라인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멀티맨〮멀티우먼으로서 현명하게 인생을 즐기는 자기 자신 혹은 지인을 설명하는 키워드와 스토리를 센트룸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포스팅(https://goo.gl/CsTGAC)의 댓글로 적으면 된다.

우수 스토리로 선발된 30명에게는 센트룸 포 맨(50T, 1개), 센트룸 포 우먼(50T, 1개)로 구성된 센트룸 젠더 한 세트가 제공되며, 이중 최우수 스토리로 선발된 멀티맨〮멀티우먼 총 4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맞춤 정장과 프로필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스토리 선발 여부와 별도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한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김유섭 상무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생활 속에서 바쁘게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면서도 현명하게 인생을 살아가는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응원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이야기를 청취하고 생활 속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센트룸이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의 멀티맨 멀티우먼 스토리 공모 이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약 3주 간 센트룸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entrumkr)를 통해 진행되며, 센트룸의 공식 웹사이트(http://centrum.pchkorea.co.kr/)를 통해서도 이벤트 상세 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 수령자 및 우수 스토리 선발자는 11월 말 센트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최종 심사를 거쳐 12월 중 최우수 스토리를 선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