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AI가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병원 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 2017)에 참가해 인공지능 메디컬 솔루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 셀바스 AI는 지난해 런칭한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Selvy)’ 라인업 중 의료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들을 집중 배치해 의료 산업에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인공지능 융합기술들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인공지능 기반의 질병예측 솔루션 ‘셀비 체크업’과 실시간 의료녹취 솔루션 ‘셀비 메디보이스’가 전시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셀바스 AI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플랫폼 ‘셀비 프레딕션(Selvy Prediction)을 기반으로 한 순수 국내 기술이라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번 전시에 출품하는 모든 메디컬 인공지능 솔루션 제품들은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셀바스 AI 김경남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셀바스 AI의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Selvy)’ 의 핵심역량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4차 산업혁명을 이끌 의료 IT 선도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 쏟겠다”고 말했다.

의료산업에 다양한 의료 혁신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셀바스 AI 부스는 코엑스 D Hall홀 #E210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