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발효 허니부쉬 원료 및 완제품 소개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싱가폴에서 열린 ‘비타푸드 아시아 2017’에 참가해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 원료 및 완제품 등을 아시아 무대에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는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개최지를 기존 홍콩에서 싱가폴로 옮긴 후 그 규모가 더욱 커졌다. 이번 전시는 전세계 200개 업체에서 약 3만여명의 방문객이 참가 했다.

휴온스내츄럴은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 원료로 만든 파우치 음료 및 하드캡슐, 츄어블정 등의 완제품을 아시아 무대에 소개했다.

각국의 참가 기업들은 다양한 제형 및 제재에 적용할 수 있는 희소성 있는 천연물 소재라는 점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를 통해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등의 건강식품 제조 및 유통업체로부터 다양한 사업 제휴를 제안 받아 약 50건의 심도있는 미팅을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인기를 실감했고, 파트너와의 관계를 형성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며 "향후 다수의 글로벌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더욱 적극 알리고 사업 기회를 모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