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폴루션 프로텍션 포함 17가지 인체적용시험 완료"

동화약품(대표이사 손지훈)은 안티에이징 전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당케피피크림’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당케피피크림은 피부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주름의 원인까지 관리해줄 수 있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의 폴루션 프로텍션(외부 오염물질에 의한 피부의 지질산화 방지 기능)과 그 외 16가지의 주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이미 형성된 주름을 개선하는 것에 중심을 두었던 것에 반해 당케피피크림의 폴루션 프로텍션 기능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오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물질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당케피피크림에는 동화약품과 독일 원료사 비톱사의 기술제휴로 탄생한 ‘동화엑토인’ 이라는 독점 원료가 사용된다.

엑토인은 할로모나스 엘롱가타 등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생명체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원료화 한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자기장을 형성해 피부세포를 보호하고 외부 노화 원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8월 26일과 8월 31일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되는 당케피피크림은 ▲당케피피크림40ml(본품) 4개 ▲당케피피크림20ml(중용량) 3개 ▲ 당케프레쉬선에센스50ml 1개(추가구성품) ▲당케피피크림1ml 무료체험분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