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재생 및 수분 공급,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제약회사의 전문적인 피부 노하우가 담긴 ‘더마 엘라비에 하이퍼셀 액티베이터 앰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더마 엘라비에 하이퍼셀 액티페이터 앰플은 히알루론산과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액, 그리고 99.9% 순금 파우더를 함유한 8주 집중관리 프로그램이다.

1제와 2제로 분리돼 있는 이 제품은 펌핑하는 순간 인체 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이 담긴 골드빛 앰플(2제)이 터져나와 고농축 히알루론산 앰플(1제)과 블랜딩되며, 높은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인체 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어 복합적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의 피부 개선과 칙칙한 톤의 얼굴을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이 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휴메딕스의 히알루론산은 미국, 유럽, 일본의 품질 규격을 모두 통과한 고순도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유효 성분을 전달해 맑고 투명한 피부 바탕을 다지는 역할을 한다.

또 ▲식약처 고시원료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산삼의 세포에서 배양 추출한 ‘산삼 줄기세포’ ▲‘6가지 펩타이드’ 성분 등을 추가해 기능성을 극대화 시켰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하이퍼셀 액티베이터 앰플은 토너로 피부를 가볍게 정돈한 후 사용하면, 피부 위에 수분 보호막이 생성돼 병·의원 시술 후 또는 자외선 등 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국내 병·의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38만원대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