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자외선 차단부터 미백∙주름개선까지 3중 기능성

디엔컴퍼니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X는 최근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더블쉴드 선크림 SPF50+, PA++++’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전문기관에서 받는 관리는 피부 고민 해결 속도가 빠른 반면,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기 쉽다.

건조함이나 붉어짐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지는 등 여러가지 불편한 증상이 동반될 수 있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전문 시술 후에는 자외선 차단과 같은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번에 디엔컴퍼니가 출시한 이지듀EX 쉴드 선크림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다.

이지듀EX 선크림은 UVA와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만 사용해 백탁 현상이 없는 게 특징이다.

또 이지듀EX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제가 365일 사용되는 기초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는점을 착안해 개발했다.

이지듀EX 선크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비롯 민감성 피부 자극테스트, 누적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도 완료함으로써,

여드름성 피부 등 피부 민감도가 높은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이지듀EX 선크림은 DW-EGF(sh-Oligopeptide-1)를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최근 화장품 사용자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유해 성분을 철저하게 제외한 EWG그린등급 성분만 사용했다.

한편, 이지듀EX는 피부 전문기관 전문가 추천과 처방으로 10년 넘게 운영되어 온 화장품 브랜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