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시 패키지 내 쿠폰제공, 쿠폰번호 입력 후 경품지급

현대약품(대표 김영학)은 인삼열매 음료 ‘땡큐베리진생’을 발주하는 편의점 점주들을 대상으로 7~8월 두 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현대약품의 땡큐베리진생을 발주한 편의점주들에게는 제품 패키지 내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쿠폰을 제공하고, 쿠폰번호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제품 패키지 내에 동봉된 쿠폰을 수령한 점주가 PC 웹이나 모바일 웹, 또는 쿠폰에 찍힌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www.thankyouberry.net)에 접속해 해당 쿠폰에 찍힌 행운(쿠폰)번호와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른 경품은 1등 노트북(2명), 2등 공기청정기(4명), 3등 백화점 상품권 4만원권(100명), 4등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0명)이다.

현대약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초 출시한 땡큐베리진생에 대한 CVS(편의점)업계 내 인지도를 높이고, 유통 채널과 소비자를 투트랙으로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식음료의 경우 우선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에서 눈에 많이 띄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소비자 대상 직접 마케팅뿐만 아니라 유통채널에 대한 프로모션이나 마케팅도 중요하다”면서 “땡큐베리진생을 발주한 점주분들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제품의 발주를 적극 장려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