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란시노2’…하루 두 번 복용편의성 높여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기미 치료제 ‘트란시노 2’ 광고모델로 배우 지수원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트란시노2의 광고모델인 배우 지수원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황금주머니’에서 우아한 외모와 함께 현모양처의 모습까지 갖춘 완벽한 여성으로 열연했다.

트란시노 이지영PM은 “배우 지수원 씨가 평소 트란시노를 애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적극적으로 섭외 요청을 했다”면서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깨끗한 피부와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는 배우 지수원씨를 통해 ‘기미치료엔 트란시노’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라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트란시노는 2007년 일본 다이이찌산쿄헬스케어에서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먹는 기미 치료제로, 4상 임상시험까지 완료하며 효과가 검증된 일반의약품이다. 트란시노2는 기존 3회 복용에서 아침·저녁 2회 복용으로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트란시노2는 주성분인 ‘트라넥삼산’을 비롯해 ‘엘시스테인’, ‘비타민C’ 등이 배합돼 기미 개선과 완화에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트라넥삼산은 멜라닌을 만드는 원인물질을 사전에 막아주는 성분으로서 기미를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엘시스테인과 비타민C는 기미를 유발하는 성분의 발생을 막고 활성을 저해해 근본적인 기미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임상시험에서 트란시노2를 사용한 결과, 색소침착 부위의 피부톤 개선도가 2주 후부터 상승해 8주 복용시 85.2%의 실험 참가자가 투여 전과 비교해 뚜렷한 기미 개선의 효과를 보였다.

현재 보령제약은 먹는 기미치료제 ‘트란시노’와 미백기능성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트란시노 패밀리 제품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