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6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17)’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필립스는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인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2월 필립스는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치과 전문의들이 음파칫솔을 직접 경험한 뒤, 환자의 구강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추천할 수 있도록 오스템임플란트 유통망을 통해 소닉케어 제품을 전국 치과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다.

필립스는 행사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직접 소닉케어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별도의 체험존을 마련하고, 현장 구입 시 적용되는 특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치과전문의와 관련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소닉케어’의 임상적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세계적인 치과학 학술지 ‘The 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된 소닉케어 및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의 치주질환 예방효과에 관한 최신 임상 연구결과를 홍보할 계획이다.

이 연구결과에 따르면, 필립스 음파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이 일반칫솔보다 더 효과적으로 플라크를 제거해주고, 치은염과 잇몸출혈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실험은 만 18~70세의 성인남녀 141명을 대상으로 4주간 실시되었으며, 소닉케어 사용자는 4주전에 비해 플라크 34.9%, 치은염 25.5%, 잇몸출혈 57.4%가 개선된 반면, 일반칫솔 사용자는 플라크 8.0%, 치은염 19.1%, 잇몸출혈 31.4% 개선에 그쳤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음파칫솔의 탁월한 플라크 제거 능력을 통한 치주질환 예방 및 치료 효과가 공신력 있는 국제 학술지에 게재되면서, 그 임상적 우수성이 또 한번 입증되었다”며, “특히 필립스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는 구강세정제를 넣어서 사용이 가능하여, 빈번한 치간 세정을 필요로 하는 임플란트와 교정 환자들이 더 효과적으로 구강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