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코튼 커버…사용감 편리·흡수력 높아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Woman Of Women의 이니셜을 딴 와우(WOW)는 동성제약의 여성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다.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바탕으로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출시된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와우 순면커버만의 숨쉬는 통기성 시트로 양이 많은 그날도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또 고기능의 흡수력을 적용한 S.A.P 시트로 끈적하고 양이 많은 생리혈도 순간적으로 빠르게 흡수해 샘 걱정을 덜어주며, 3가지 유해물질(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무첨가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의약품을 생산하는 제약회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성제약 중앙연구소의 참여아래 2년여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중형 사이즈 외에 대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등 다양한 사이즈를 추가 라인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동성제약 공식 온라인몰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1+1 무료배송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