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미친(美親) 짓’ 영상서 솔직한 경험담 얘기

일동홀딩스의 자회사 일동에스테틱스(대표 윤석호)는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필러 ‘네오벨’의 광고메이킹 영상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네오벨의 광고모델인 배우 공승연의 다양한 매력과 풍부한 표정 등이 잘 드러났다는 평가이다.

‘나의 첫 미친(美親) 짓! 네오벨’이라는 부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아름다움과 친해지다’라는 뜻을 지닌 ‘미친(아름다울 美, 친할 親)’이란 중의적 표현을 통해 아름다움과 친해지기 위한 첫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공승연은 ‘아름다움을 위해 해본 나의 미친 짓은?’이라는 질문에 ‘6일 동안 물만 마셔본 것’이라며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했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로 6일 동안 물만 마셨는데, 견디기 힘들어 고생했었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네오벨은 일동의 다중혼합가교기술(MMCT)을 활용한 제조공법과 300만Da의 고분자 히알루론산 무균원료를 사용하여 품질이 우수하다다. ‘베이직', '스킨', '엣지', '컨투어' 등 총 4종의 제품으로 세분화 전문성을 높였다.

일동에스테틱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촬영에서 공승연은 또래 20대가 하기 쉬운 외모 고민에 대해 자신의 생각과 경험담을 진솔하게 얘기해,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했다”며 “네오벨의 뮤즈 공승연과 함께 2~30대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승연과 함께한 ‘네오벨’의 광고 메이킹 영상은 ‘네오벨’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pCjJiDayM5I)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